티스토리 뷰

편도결석흡입기 효과 비교분석


특별히 충치나 백태가 없는데도 유달리 입냄새가 많이 난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봐야 되는데요 지난시간에 편도결석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려드렸다면 오늘은 편도결석흡입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편도결석은 잘못하면 암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편도결석흡입기가 나와서 스스로 제거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하게되면 혹시라도 세균감염이 있을 수 있으니 병원을 가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중독되는 편도결석 제거영상)



#1. 기침이나 가글

기침을 크게 하거나 가글을 할 때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는 편도결석 알갱이들이 있는데요 작은 결석들은 이렇게 생활속에서 조금씩 조금씩 제저가 된다고 합니다.



#2. 주사기 물총

주사기의 끝부분 바늘을 제거한 후 주사기에 물을 넣어서 편도결석이 있는 부분에 강하게 쏘아대는 것인데요 이렇게 하면 수압에 의해서 편도결석이 떨어져 나간다고 합니다.


#3. 면봉

편도결석이 자주 생기는 사람들은 면봉을 이용해 스스로 제거를 하는 사람도 많다고 하는데 이때는 특히 세균감염에 주의해야 합니다.



#4. 편도결석흡입기

요즘은 의료기술과 장비가 발달되어 병원에서 편도결석흡입기를 이용하면 크던 작던 간단히 제거할 수 있는데요 위험하지 않고 쉽고 빠르게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편도결석이 악화된다면 편도절제술을 해야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초기에 병원진료를 통해 편도결석흡입기로 안전하게 제거하는 것이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이고, 편도결석 예방을 위해 식후 구강위생 관리를 잘 해주며 가글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앞으로 연재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